4/15 주간 전망

작성자 : stock119    작성일시 : 작성일2024-04-15 08:09:04   

정말 다행인 것은 2주 전부터 급락장세를 미리 예상드렸다는 점입니다. 물론 동구간에도 데드캣바운스 현대차로 총선 관련주 콤포지션 5종목으로 급등 수익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지난 금요일 장마감방송에서는 추가하방공격 가능성의 근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드렸고 주말 미국 4대지수 일제급락과 함께 급기야 일요일에는 이란의 이스라엘에 대한 드론 미사일 공격으로 중동 지정학적리스크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1주일 전에 유튜브에서 공개추천한 유가관련주와 금동관련주 역시 공교롭게도  이번 주 시장타픽과 일치하고 있습니다.홀딩유효입니다. 

단기관점으로 한종목 공개추천합니다. 오늘 장중  전일 종가대비 5% 상승가격까지는 추격매 가능해 보입니다. HMM(해상로지스틱스 관련주 1선)  매수하신 분들은 알려주셔야 팔로업도 가능합니다.

금번 조정장세는 전쟁 이전에 너무 올라서 미국 금리인하에 부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는 미증시라는 저희 stock119스타일의 논리에서 출발합니다. 중동리스크가 고조되고 있으나 당사국들이 자제해야 하는 이유도 상당해 보여서 전면적 확전으로 가는 것은 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금번 조정을 가장 먼저 제시한 곳이 저희 stock119 이니까 조정의 마무리라인도 저희 stock119에서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sns를 참고하심은 물론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수익포트폴리오 등 보다 밀착적인 서비스는 VIP 또는 SVIP 투자클럽에서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흘러내리는 종목을 들고 계신 분들은 저와의 상담을 통한 교체매매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잘 활용하고 계십니다. 대표직통문자 010 ​6656 95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